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타 지역

제주 성산일출봉, 연돈볼카츠와 프릳츠카페

by 하니108 2023. 7. 25.
728x90

제주도 성산에 '프릳츠카페'가 생겼는데 요즘 굉장히 핫하다 하니 꼭 가봐야겠다 싶었어요.


구제주에서 함덕까지 20분
함덕에서 성산까지 40분


평일 어느 날, 마침 드라이브하기 딱 좋은 날씨라 성산으로 향했습니다. ㅎㅎ
저는 지금 구제주에 살고 있고, 친구 집이 함덕이라 친구집까지 20-30분 정도 걸렸고, 함덕에서 성산까진 40-50분 정도 걸렸어요.

제주에서 한 시간은 긴 거리인지라 카페만 가긴 아까워서 우선 성산일출봉으로 갔습니다.


성산일출봉 뷰

하늘이 굉장히 맑아서 너무 예뻤던 성산일출봉!
올라가서도 예쁘지만 밑에서 보는 뷰도 참 아름다워요. :)

선상일출봉 입장료 성인 5천 원
도민은 무료
무료탐방코스도 있어요!


성산일출봉 입장료는 5천 원, 도민이면 무료입니다.
이럴 때 제주도민인 게 참 자랑스러워요. 🤭
위로 올라가는 길 말고도 밑으로 내려가는 무료탐방코스도 있답니다.

하지만 이 날은 너무 더웠기에 차마 올라갈 엄두가 안나 밑에서 구경만 했어요.
성산일출봉 앞에 연돈볼카츠가 있어서 남자친구랑 하나씩 먹기로 했어요.

연돈볼카츠 추천 메뉴는 닭꼬치


차에서 급하게 먹느라 사진도 없네요.. 🥲
볼카츠와 닭꼬치를 먹었는데 3천 원대로 간단하게 허기를 달래기 좋았어요.

볼카츠도 정말 맛있지만 닭꼬치가 진짜 대박!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연돈닭꼬치 꼭꼭 드셔보세요. 바삭하고 부드러운 닭고기살에 달콤 짭조름한 데리야끼소스가 너무 잘 어울려서 순삭 했답니다.

만족스럽게 볼카츠를 먹고 프릳츠로 넘어갔습니다.

제주에서 만난
프릳츠 카페 제주성산점
성산일출봉 뷰가 좋은 카페

프릳츠 카페 제주성산점

서울에서 한번 가본 적 있는 카페라 프릳츠 간판에 담긴 물개? 가 참 반가웠습니다.
레트로 느낌이 나는 카페랍니다.


프릳츠카페 제주성산점

들어가는 입구가 깔끔한 편이었어요.

서울에서는 한옥느낌의 매장이었어서 그때보단 덜 특별한 느낌이었습니다.


프릳츠카페 성산뷰

하지만 뷰가 말 다했어요.
성산일출봉의 전체 모습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
근처 스벅보다 뷰가 좋았어요!
날도 너무 좋았어서 창밖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


제주도 프릳츠카페

여름에 방문하는 손님을 위한 부채도 무료로 가져갈 수 있었어요.
물개모양 너무 귀엽죠? ㅎㅎ


프릳츠카페 커피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롱블랙을 주문했습니다.
원두는 두 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주문할 땐 물어보지 않으셔서 그냥 아무거나 주신 것 같아요.

상큼한 원두와 다크한 원두, 모두 맛보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

그렇지만 커피는 정말 맛있었어요!
고소한 맛이 끝까지 입에 남아 맛의 끝엔 군고구마 향이 느껴지는, 누구나 좋아할 만한 원두였답니다. 커피 맛집이에요.  :)

성산일출봉 쪽에 가게 되면 카페는 항상 프릳츠로 가게 될 듯합니다.
성산 커피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