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FOOD/타 지역

제주 시내 꽈배기 맛집, 트위스터윗

by 하니108 2023. 7. 26.
728x90

매달 마지막주 수요일이면 잊지 않고 영화관으로 향합니나.
'문화의 날'로 영화를 저렴하게 볼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영화가 시작하기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뭔가 허기를 달랠 것이 없나 찾다 가본 곳!

제주 시내, 이도이동에 위치한 트위스터윗입니다.

제주 시내 디저트 맛집
꽈배기 종류가 다양한 트위스터윗
테이크아웃 전문점

제주시내 꽈배기, 트위스터윗

트위스터윗은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꽈배기를 파는 디저트 매장입니다.

꽈배기 전문점으로 꽈배기를 좋아하는 남자친구에게 있어선 더없이 기대가 되는 곳이었지요. 🥹

트위스터윗 꽈배기들


매장에 들어서니 다양한 종류의 꽈배기들이 반갑게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어마어마하게 다양해서 고르는 데에 시간을 꽤 잡아먹었답니다. ㅎㅎ

아쉬운 것은 매장에서 먹을 수 없었다는 것. ㅠㅠ
매장에 한 두 테이블이라도 있었으면 좋았을 걸 싶었어요.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음료는 패스했어요.

꽈배기 맛집 트위스터윗

고민 끝에 두 개의 꽈배기를 골랐습니다.

가장 기본인 것으로 보이는 글레이즈와 제가 참 좋아라 하는 로투스 맛입니다.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 그냥 매장 앞에 서서 먹어버렸어요. ㅋㅋ

둘 다 정말 맛있었는데 글레이즈에 비해 로투스는 꽈배기 위에 크림이 풍부하게 얹어있어 밖에서 먹기 조금 힘들긴 했어요.
그렇지만 대존맛 꽈배기!

일반 꽈배기 특유의 쫀득함은 살짝 부족했지만 토핑이 뭐 말 다했죠. 👍

달콤하고 달콤한 꽈배기라 커피는 필수였답니다.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