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우주패스life 가입하고 투썸에서 7700원 빙수 먹기

by 하니108 2023. 6. 30.
728x90

SKT 앱에서 우주패스를 가입하면 투썸 플레이스와 세븐일레븐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SKT 회원이라면 첫 달은 천 원이라니 안 할 이유가 없죠?

회원이 아니더라도 9,900원에 가입할 수 있답니다. 

 

특정 요금제 이용시 무료 혹은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니 꼼꼼하게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9,900원은 조금 비싸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투썸과 편의점 할인 외에도 추가 혜택도 있으니 꽤 쏠쏠하게 느껴집니다.

저는 T word에서 우주패스 life에 가입했어요.

 

 

이렇게 추가혜택을 살펴보면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권이나 영화관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영화를 자주 보기 때문에 cgv를 선택했답니다. 

 

그러면 우주패스 9900원 가입으로 투썸플레이스, 세븐일레븐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영화 3천 원 관람 쿠폰 1장, 3천 원 할인 쿠폰 2장, 2천 원 할인 쿠폰 2장, 매점 2천 원 할인 쿠폰 2장까지 푸짐한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답니다. 

 

영화에서 이미 뽕뽑은 느낌..!

 

너무 덥고 습한 날, 집 근처 투썸 플레이스에 방문했어요.

팥빙수가 굉장히 먹고싶던 날씨라 우주패스로 할인받고 결제했답니다.

 

할인 방법은 T 멤버십 앱에서 '우주패스 매직 바코드'로 할인 바코드를 찍으면 됩니다.

다만 키오스크로는 할인이 어려워 직원의 도움을 받아야 했어요.

 

이렇게 11,000원 빙수가 7,700원이 되는 마법과도 같은 할인! 

요즘 빙수가 비싼데 우주패스로 할인을 받으니 정말 저렴하게 느껴졌답니다.

 

굉장히 쏠쏠하지 않나요?

 

게다가 투썸 빙수 너무 맛있어요. 굳굳!!

 

세븐일레븐도 방문해봅니다. 

 

컵라면과 삼각김밥으로 점심을 때울 때가 종종 있는데 그럴 때면 편의점을 종종 이용해요.

그 외에도 정말 자주 방문하는데, 그럴 때마다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2,000원짜리 컵라면 두 개를 결제했고, 600원을 할인받았어요.

30% 할인은 체감으로 굉장히 크게 느껴지는 듯합니다. 

 

한 달 동안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겠어요. 

SKT 회원이시라면 첫 달 천 원의 혜택은 꼭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 글은 SK텔레콤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고 작성하였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