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FFEE/하니의 카페 pick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모바일 쿠폰 사용 가능!ㅣ스벅 돼지바 프라푸치노, 자몽 셔벗 블렌디드

by 하니108 2021. 2. 22.
728x90

주차가 가능한 카페, 스타벅스 구리 인창점

 

유난히 많이 쌓이는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곧 유효기간이 끝나가는 쿠폰을 발견하고 스타벅스를 찾았다. 

 

스타벅스는 어느 지점을 가도 빈 테이블을 찾기 힘들다. 오늘은 주차가 가능한 구리 인창점으로 갔는데, 어김없이 사람이 이 많았다. 

 

할 수 없이 조금 불편하지만 높은 테이블과 높은 의자로 이루어진 곳에 자리를 잡았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로 편리하게 주문하기

 

사람은 많지만 주문하기는 굉장히 편하다. 스벅 어플, 사이렌 오더를 사용하면 줄을 서서 주문하기를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 게다가 모바일 쿠폰으로도 결제할 수 있으며 바코드나 번호 모두 인식이 가능하다. 

 

스벅 음료 추천! 아이스 카페라떼, 자몽 셔벗 블렌디드, 돼지바 프라푸치노

 

어떤 음료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아이스 카페라떼를 선택했다. 원두커피를 마시고 싶을 때는 드립으로 내린 오늘의 커피를 즐겨마시는 편인데, 스벅 아메리카노가 내 입맛에는 너무 탄맛이 많이 나며 텁텁하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대신 에스프레소가 진한 만큼 카페라떼는 맛이 괜찮다. 대체로 로스팅이 강한 원두는 우유와 시럽이 들어간 라떼 종류와 잘 어울리는 편이다.  

 

그리고 자몽셔벗 블렌디드와 일명 돼지바 프라푸치노를 골랐다. 

 

돼지바 프라푸치노를 주문할 때 토핑을 말하기 복잡하기도 하고, 간혹 안된다고 하는 매장도 있었다. 그런데 사이렌 오더로는 손쉽게 내가 원하는 토핑들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다. 

 

결제를 마치고 얼마 되지 않아 음료가 나왔다. 스타벅스는 음료도 빨리 나와서 좋다. 

 

 

깔끔한 자몽맛 가득 느껴지는 자몽 셔벗 블렌디드

 

자몽 셔벗 블렌디드는 가늘게 간 얼음이 가득한 음료였다. 한입 먹었을 때 자몽맛이 많이 나고 입안이 깔끔해지는 느낌이 좋았다. 요즘같이 따뜻한 날에 시원하게 먹기 딱 좋은 음료인 것 같다. 

 

 

돼지바 프라푸치노 레시피

 

그리고 벤티 사이즈로 주문한 돼지바 프라푸치노. 크기와 화려함에서 압도하는 시선강탈 비주얼이다.

 

온라인에 떠도는 레시피로 주문했다.

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Venti 사이즈 기준)

+딸기 믹스 6

+얼음 적게

+자바칩과 토핑(반반) 9

+일반 휘핑 많이

+초콜릿

+드리즐 많이

 

이렇게 하면 가격은 8,900원이 된다. 비싼 듯 하지만 쿠폰이니까 이럴 때 먹어봐야지! 

 

맛은 돼지바와 비슷한데 정말 정말 정~말 달았다. 피가 찐득해지는 느낌이랄까? 당도를 조절하고 싶다면 딸기믹스와 자바칩 정도를 조금 낮춰서 주문해도 될 것 같다. 근데 맛은 있다! 스트레스받고 나서 해소하고 싶을 때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다만 스타벅스에서 사용하고 있는 종이 빨대가 돼지바 프라푸치노를 먹을 때 특히 불편했다. 음료를 섞으면서 빨대가 자꾸만 찢어지고 먹기 힘들어져서 하나를 더 받아야 했다. 환경을 위해서라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지만. 

 

이번에 슈크림라떼가 돌아왔다고 하는데, 남은 쿠폰으로 조만간 슈크림이 올라간 음료를 먹어봐야겠다.

 

 

카페라떼(T) 4,600원

자몽 셔벗 블렌디드(T) 6,300원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V) 7,100원

 

평일 07:30~21:00

주말 08:00~21:00

 

주차 가능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 만랩은 페이코 오더 사용 중 (커피가 800원!?)

 

서울 강남역 카페 '만랩커피 10000LAB COFFEE'ㅣ커피 800원에 먹는법(페이코 할인 방법)

지난 7월 라섹수술을 하고 한 달에 한번 강남으로 정기적인 검사를 받으러 다니고 있다. 최근 강남에 갔다가 강남역 근처 만랩커피에 다녀왔다. 한국형 블루보틀, 만랩커피 미국의 한국형 블루

hanyi-108.tistory.com

 

맥도날드 '맥런치' 햄버거 메뉴, 쿠폰 할인 가격ㅣ미트칠리 비프버거 솔직 후기

맥도날드의 맥런치가 3년만에 돌아왔다는 반가운 소식! 무려 7가지 메뉴를 점심시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게 되었다. 맥런치 7가지 메뉴 저렴한 불고기, 맥치킨 버거가 아닌 인기 있는

hanyi-108.tistory.com

 

 

구리 돌다리 '두끼' 즉석 떡볶이ㅣ유명 맛집 소스 조합, 가격, 포장 꿀팁

두끼 떡볶이 구리 돌다리점 가족과 함께 외식을 하기로 했다. 원래 가기로 했던 샤브샤브 뷔페는 휴무일이었고, 뭔가 뷔페를 가고 싶었나 보다. 그래서 생각한 곳이 떡볶이 뷔페인 '두끼'다. 구

hanyi-108.tistory.com

 

728x90
728x90

댓글